송료 무료가 7천엔 이상이라 사진의 물건 채워 구입. 양념치킨 소스는 아직 맛은 못보았지만 기대됩니다. 😀
甘辛い味がとても美味しいです。
(^o^)/(*´ω`*)♡~(>᎑<`๑)
(オットギ) ヤンニョムチキンソース 490g /韓国チキン/ヤンニョムチキン/ソース/